센터소식
  • 센터소식
  • 공지사항

공지사항

충북지역대학혁신지원센터 통합 신청사 이전에 따른 업무 일시 중단 안내(07.16. ~ 7.21.)

  • 작성자대학행정팀
  • 등록일2025-07-15
  • 조회254
  • 원문 바로가기
안녕하세요
충북지역대학혁신지원센터입니다.

센터는 원활한 사업 운영을 위하여 기존의 분산된 사무공간을 하나의 통합 신청사로 이전하게 되었습니다. 이에 사무실 이전 작업이 진행되는 기간 동안 일부 유선 및 온라인 업무가 일시적으로 중단되거나 지연될 수 있음을 안내해드립니다. 

■ 사무실 이전 개요
- 이전 기간 : 2025년 7월 16일(수) ~ 7월 17일(목)
- 이전 장소 : 충북 청주시 상당구 상당로 59번길 (충북인재평생교육진흥원 신 청사)
- 이전 사유 : 신 청사 구축에 따른 사무공간 일원화

■ 업무 중단 및 지연 안내
- 중단 기간 : 2025년 7월 16일(수) ~ 7월 21일(월)
- 중단/지연되는 업무 범위
 (1) 전화상담 등 유선 연결 지연
 (2) 온라인 문의 및 전자문서 수신 지연
 (3) 내방 상담 및 방문 업무 제한 

■ 업무 중단 및 지연 안내
2025년 7월 22일(화)부터는 사무공간 이전 및 이전에 따른 정리를 완료하고 모든 유선 및 온라인 업무가 정상 운영될 예정입니다. 다만 초기 시스템 안정화 기간에는 입무 업무의 처리 속도가 지연될 수 있는 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 위 기간 내 긴급한 사항이 있는 경우 사전 문의를 통해 관련 내용을 조율해 주시기 바라며, 이전 기간 중 전달된 문의사항은 순차적으로 회신 드릴 예정이오니, 다소 시간이 소요되더라도 너른 이해 부탁드립니다. 

감사합니다. 

[문의]
임시 연락망 : cbrise@cbitle.or.kr
첨부